[평생교육]모니터링단 9월 간담회
장은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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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9.25 09:07
호텔같은 서비스! 가족같은 복지관!
고객의 소리를 더욱 세심하게 듣고 반영하며,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시작된
복지관 고객모니터링단 2014년 9월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.
복지관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의견과 칭찬을 해주셨습니다.
또 고객모니터링단의 각자의 맡은 구역에서 어르신들의 편리한 복지관 이용을 돕기 위하여
10월 사업 일정에 대해서도 공유했습니다.
9월 서비스품질평가는 세분화된 평가지로 하여 더욱 세심하게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.
○ 내용 : 복지관 고객모니터링단 9월 간담회
○ 일시 : 2014. 9. 24(수) 15:00-16:00
○ 장소 : 배움마당2
○ 담당 : 장은진 사회복지사 (070-4341-58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