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비스 혁신팀] 10월 - 12월 서비스 개선 안내
10월 - 12월 서비스 개선 안내
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가치와 감동이 있는 호텔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전문적인 서비스교육과 서비스 페스티발을 실시하고 있으며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1. 우수친절직원
∎2011년 10월 : 장은경 간호사
∎2011년 11월 : 김상봉 부장
∎2011년 12월 : 박준형, 이양수 사회복지사
2. 서비스 페스티벌 우수 사례
∎2011년 10월 : 김자경 사회복지사의 「보잘것 없는 손길이라도」
∎2011년 11월 : 조성기 사회복지사의「국가대표 사회복지사」
∎2011년 12월 : 장은경 간호사의 「콜택시도 불러드려요」
3. 주요서비스 개선사항
① 2층 중랑데이케어센터 내 화장실 안전바를 설치하여 안전한 환경을 조성
② 3층 웰빙건강센터 숄더휠 손잡이를 교체하여 안전한 환경을 조성
③ 1층 로비 등받이 휴게의자를 수리하여 편리한 환경을 조성
④ 1층 주방 배식구의 타일을 교체하여 안전한 환경을 조성
⑤ 2층 사무실 경로당 파트 사물함을 비치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
⑥ 복지관 전체 에너지효율개선사업으로 아래와 같은 수리를 진행
∎ 1층 출입문 자동문 보수
∎ 1층 로비 이중창호로 열효율 향상
∎ 전 층 복도 및 교육실 LED 전등교체
∎ 4층 당구탁구실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
∎ 옥상 태양열 에너지 시스템 설치
∎ 전 층 여닫이창에서 슬라이드창으로 교체
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